1강을 완료하고

smg***

2023-09-19

조회수 100

우선 리섭님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되었고 여기 까지 흘러 들어왔습니다 ( 마케팅 제대로 당한건가요?ㅋㅋ) 

 

저는 그전에 흔히 ‘픽업 아티스트’들이 하는 그 소위 ‘여자 꼬시는 법’이 무엇인지 진짜 어떤것을 가르치는지 궁금해서 한번 결제를 해서 들어 본적이 있었습니다.

결과는 그냥 뻔한 이야기 어쩌면 이딴걸 굳이 이 돈을 주고 듣는 사람들이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뭔가 선물거래로 따지면 롱 잘못 쳐서 돈 날린 느낌이었습니다 ( 실제로 수강 기간도 3일인가 정도로 굉장히 짧고 3시간 단편으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리섭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고, 특히 ‘원나잇 이 연애보다 쉽다’라는 말에 많은 공감을 하게 되어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눈 되게 높고 지금까지 연애는 맘에 드는 여자랑 딱 한번 한것이 고작이었기 떄문에 조금 더 빌드업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준비강의와 1강을 들으면서 연애관 뿐만이 아니라 사람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것은 내가 무의식적으로 실천하고 있었던 것도 있었고 어떤것은 내가 놓치고 있었는지 뭔가 도식화 시켜서 제대로 바라볼 수 있게 된 느낌이었기 때문에 1강을 듣고 아직은 아무런 결과를 만들지는 못하고 실행도 해보지 않았지만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1년이라는 충분한 수강기간과 이 정도의 가격이라면 개인적으로 너무 저렴한것 아닌가 라는 생각까지 들어서 결제를 했고 1강까지의 수강후기는 매우 만족입니다. 

 

유튜브 볼것 없어서 밥 먹을 때 무엇을 보아야 하나 걱정 했지만 이거 틀어 놓으면서 밥을 먹으니 밥 맛도 좋아 진거 같네요 앞으로 남은 강의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반추하면서 완강 하도록 하겠습니다!